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나금융투자 이경수 김한진 연구원이 2분기 실적 호전이 예상되는 종목을 발표했다.

 

이경수 연구원은 모닝브리프에서 "1분기 실적개선 종목군은 너무 많아서 변별력이 없을 정도"라며 "2분기 실적에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분기 실적 상향폭이 돋보이는 업종은 증권, 철강, 정유, 화학, 디스플레이, 가전, 섬유의복, 운송, 반도체, 기술하드웨어, 기계, 은행, 비철금속 등이라며 "이들 업종의 공통점은 1분기 실적이 상향되는 가운데 2분기 실적도 함께 상향되고 있다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증권, 철강, 정유, 화학 등의 섹터는 최근 1달 동안 2분기 실적이 +10% 이상 상향되며 매우 강력한 이익모멘텀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종목별로는 "현대제철, 롯데케미칼, 금호석유, 포스코, 풍산, 포스코케미칼, LG상사, 한화솔루션, LG하우시스, LG전자, KCC, GS, LG화학, 우리금융지주, 셀트리온, 롯데쇼핑, 두산인프라코어, 아모레퍼시픽, 휴켐스, 화승앤터프라이즈, 메리츠화재, 기아, 휠라홍딩스, LG, 영원무역, 롯데칠성, SKC, 웹젠, 삼성전기, JYP Ent, 삼화콘덴스, 유진테크, 엠씨넥스, 현대모비스, 이노션, 두산밥캣, 녹십자 등을 꼽았다.

반응형